성공 셀러 스토리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매출은 어떻게 늘릴까?" 질문에 대한힌트를 먼저 길을 걸어간 쿠팡 성공 셀러들의 영상에서 찾아보세요.
이미 쿠팡 윙에 가입하셨나요?
판매자 스토리
쿠팡 마켓플레이스에서 식품 유통 판매를 하고 있는 마라의잡화점 김태영 대표는 입점 5개월 차에 접어든 뉴페이스입니다.
할아버지 대부터 대대로 귤 농장을 운영해왔다. 품질 하나는 자신있는 우리 농장의 귤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만든 브랜드가 ‘귤메달'이다.
판매자들에게도 비대면 시대가 활짝 찾아왔습니다. 소비자들이 외부와의 접촉을 꺼리게 되면서 단 몇 번의 클릭으로 간편히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장보기로 눈을 돌리게 된 것입니다.
사실 우리들에게 견과류가 친숙한 존재가 된지는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지금이야 시중에서 손바닥 만한 봉지 하나로 판매되는 넛츠 상품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지만, 불과 10여 년 전만 해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그것도 한 가지 종류 단위로만 구매할 수 있었죠.
한 평생을 몸 담갔던 직장과 이별하고 새로운 도전으로 빛나는 인생의 제2막을 열어가는 5060 세대를 의미합니다. ‘나 자신, 그동안 수고했으니 쉬자!’가 아니라 ‘나 자신, 아직 이루고 싶은 꿈이 많으니 다른 일을 찾아야지!’라는 사고방식이 더 어울리는 세대라고 할 수 있죠.
방송 프로그램이나 뉴스에서는 타트체리, 석류, 히비스커스 등 건강에 이롭다는 다양한 원료들이 소개되기 시작했고 해당 원료로 만들어진 상품들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돼 온라인 쇼핑몰에서 큰 인기를 얻기도 했는데요.
판매하고 싶은 아이템을 정하셨나요?
지금 쿠팡 마켓플레이스를 시작해보세요!